밥도 잘 먹고 쑥쑥 크는 설이의 행복한 일상 🤍

2026.06.22

안녕하세요😊
설이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영상을 보자마자
“설이가 정말 잘 지내고 있구나” 싶어서
저희도 마음이 놓이고 너무 반가웠어요🤍

지금 밥도 잘 먹고, 건강하게 잘 크고 있다고 하시니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어린 아이일수록 잘 먹고 편안하게 지내는 게 가장 중요한데,
설이가 그렇게 잘 적응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니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원래 있던 고양이와도 잘 지내고 있다고 하셔서
그 부분이 정말 참 좋았어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기존에 있던 친구와 무리 없이 지낸다는 건
설이가 그만큼 잘 자리 잡아가고 있다는 뜻 같아서
사진과 영상 보는 내내 괜히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영상 속 설이는 작고 귀여운 모습 그대로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느껴졌어요.
보호자님 손길과 집안 분위기에 익숙해지면서
앞으로는 더 편안하고 애교 많은 모습도 많이 보여줄 것 같아요🤍

이렇게 소중한 근황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설이가 지금처럼 맛있는 것도 잘 먹고,
쑥쑥 건강하게 자라면서
가족분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코숏 설이가 새로운 가족의 사랑 속에서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