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모찌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자마자 저절로 웃음이 났어요 🤍
첫 번째 사진에서는 모찌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그대로 담겨 있었고,
“나 잘 지내고 있어요!” 하고 인사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또 산책 사진을 보니 집 안에서만 지내는 것이 아니라
바깥 공기도 맡고 여기저기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더욱 반가웠어요 🐾
특히 모찌의 표정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긴장하거나 눈치를 보는 모습보다는
자신감 있고 편안한 모습이 많이 보여서
지금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어요 🤍

사진 속 작은 모습 하나하나에서도
보호자님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게 전해졌습니다.
처음 만났던 모찌를 생각하면 이렇게 건강하고 밝게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참 감사한 마음이 들어요 😊

소중한 근황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모찌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사랑 가득한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