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도 잘, 적응도 잘! 망고 이야기

2026.04.14

 잘 회복하고 있는 망고의 근황 이야기

안녕하세요 
망고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보니까
수술 잘 마치고 나서도
표정이 편안해 보여서 정말 다행이에요

 

중성화, 탈장 수술까지 한 번에 하고
스케일링까지 마쳤다니
망고도 고생 많았을 텐데
지금은 밝게 지내고 있다고 하셔서
더 안심이 됩니다

 

특히 사진 속 모습 보면
긴장하거나 힘들어하는 느낌이 아니라
집에서 편하게 쉬고 있는 표정이라
회복이 잘 되고 있다는 게 느껴져요

 

이렇게 잘 케어해주시고
회복 과정도 신경 써주셔서
망고도 훨씬 안정적으로 적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양치는 처음엔 대부분 아이들이
낯설어하고 싫어하는 경우가 많아서
지금처럼 천천히 적응해가는 과정이면
충분히 괜찮아요

억지로 하기보다는
조금씩 익숙해지게 도와주시면
나중엔 훨씬 수월해질 거예요

수술 이후에도
이렇게 밝게 지내고 있는 모습 보니까
저희도 마음이 놓이고
괜히 더 뿌듯해지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잘 지내면서
망고만의 귀여운 일상 계속 이어가길 바랄게요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