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후추의 근황을 이렇게 다시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사진이랑 영상 보는데
후추가 정말 집에 잘 적응해서 지내고 있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

살도 오르고 중성화 수술도 잘 마쳤다니
괜히 마음이 놓이고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특히 빵순이랑 같이 장난치고 투닥거리면서도
같이 붙어 쉬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이제는 서로 가족처럼 자연스럽게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보는 저희도 괜히 뭉클했어요 🤍

고양이들은 마음이 편하지 않으면
다른 아이랑 가까이 지내는 걸 어려워하는 경우도 많은데,
후추는 사진 속 표정이나 행동이 한결 편안해 보여서
사랑 많이 받으면서 안정적으로 지내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
앞으로도 후추가 지금처럼
따뜻한 가족 곁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