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콩이의 근황을 이렇게 다시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사진 보는데
운동장처럼 넓은 곳에서 뛰어다니는 모습이 너무 자유롭고 밝아 보여서
보는 저희도 괜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특히 어머님 곁에 꼭 붙어 지낸다는 이야기가
참 콩이답고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아직은 적응하는 과정이라 짖음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가족 곁에서 안정감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 같아서
시간 지나면 점점 더 편안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무엇보다 사진 속 표정이 정말 밝아 보여서
사랑받으면서 지내고 있다는 게 자연스럽게 느껴졌어요

콩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따뜻한 가족 곁에서 마음 편하게 뛰어놀고,
행복한 하루들을 오래오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