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냠냠이의 근황을 다시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사진 보는데
산책도 열심히 하고 여기저기 함께 다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
특히 가족 옆에서 자연스럽게 웃고 있는 표정이 정말 편안해 보여서
잘 적응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

하루 두 번씩 산책도 해주시고
야외배변까지 천천히 맞춰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보면서
정말 정성껏 돌봐주고 계신다는 게 느껴졌어요 🤍

냠냠이는 원래도 순하고 사람 좋아하는 아이였는데
사진 속 모습 보니까 이제는 완전히 가족이 된 느낌이라
보는 저희도 괜히 마음이 놓이고 뭉클했습니다 😊

그리고 사료 문제나 식탐 부분도
처음 환경 바뀌면 예민하게 반응하는 아이들이 꽤 있는데,
이렇게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고 지켜봐주시는 것만으로도
냠냠이한테는 정말 큰 안정감이 될 거예요 🐶

무엇보다 다른 강아지 보고도 짖지 않고
산책도 잘 따라다닌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역시 냠냠이가 참 순하고 착한 아이라는 생각이 다시 들었어요 😊

냠냠이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따뜻한 가족 곁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예쁜 추억 많이 만들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