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미미 근황 이렇게 다시 보게 돼서 너무 반가웠어요!

사진 보는데 미미 표정이 진짜 행복해 보여서
괜히 저까지 웃음이 나더라구요ㅎㅎ
산책도 잘 다니고 가족분들이랑 꼭 붙어 지낸다니
완전히 애교쟁이가 된 것 같아요🤍

특히 보호자님만 보면 크게 짖는다는 이야기 듣고
미미가 얼마나 믿고 의지하는지 느껴졌어요ㅋㅋㅋ
품에 꼭 붙어 있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사진 하나하나에서 사랑 많이 받고 있는 게 느껴져서
정말 마음이 놓였어요!

이렇게 예쁘게 지내는 모습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하게 오래오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