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산책도 즐겨요” 대파 근황 이야기

2026.05.04

안녕하세요
대파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을 보는데
괜히 기분이 밝아지더라구요

산책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모습도
고개를 갸웃하면서 바라보는 표정도
하나같이 너무 생기 있고 사랑스러워서

“아, 대파 진짜 잘 지내고 있구나”
딱 그런 느낌이었어요

특히 애견놀이터도 다니고 있다고 하셔서
처음보다 훨씬 더 여유도 생기고
적응도 빠르게 하고 있는 것 같아
더 마음이 놓였습니다

아이들이 환경이 바뀌면
처음에는 낯설고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데

이렇게 밝은 표정으로
밖에서 산책도 잘 하고
다른 공간도 자연스럽게 다닌다는 건

 

이미 대파가 그 환경을
편안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의미거든요

조금씩, 천천히
대파만의 속도로 적응해가면서

지금처럼
좋은 사람 옆에서
좋은 공기 맡으면서 산책하고

그렇게 하루하루 쌓이다 보면
어느 순간 완전히 자기 집처럼
편하게 지내게 될 거예요

대파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은 모습으로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길 바랍니다

소중한 사진과 소식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