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가 정말 행복한 가족을 만난 것 같아 마음이 놓이네요 🖤🐶

2026.05.17

안녕하세요 😊
레오 근황이랑 사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진 보는데 레오 표정이 너무 편안하고 밝아서
보는 순간 “아 정말 잘 지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산책하는 모습도 너무 신나 보여서
가족분들이 얼마나 예뻐해주시는지 느껴졌어요ㅎㅎ

   

특히 품에 안겨서 자고 있는 사진은
레오가 보호자님을 얼마나 믿고 의지하는지 보여서
괜히 저희까지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집에서도 편하게 뛰어다니고 장난감 가지고 노는 모습 보니까
이제는 완전히 가족이 된 느낌이었어요😊

   

좋은 인연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오히려 레오를 이렇게 사랑으로 돌봐주시고
예뻐해주셔서 저희가 더 감사한 마음이에요🙏
사진 하나하나 보면서 정말 많이 웃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레오랑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시면서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게 오래오래 함께하셨으면 좋겠어요🐾🤍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