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장군이 사진이랑 영상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진 보는데 장군이 표정부터
너무 편안해 보여서
저희도 괜히 마음이 놓였어요🥹

이불 속에 쏙 들어가 있는 모습은
진짜 원래부터 그 집 강아지였던 것처럼
너무 자연스럽더라구요ㅎㅎ
밥도 잘 먹고 있는 모습 보니까
적응도 안정적으로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특히 보호자님 말씀처럼
장군이는 원래도 순하고 사람 좋아하는 성격이라
편안한 환경만 만들어지면
금방 마음 여는 아이였거든요😊
“Chilll guy”라고 하신 표현도
너무 웃기면서 딱 맞는 말 같았어요ㅋㅋㅋ
사진에서도 느긋하고 편안한 성격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

집 안에서도 자연스럽게 돌아다니고
누워서 쉬는 모습 보니까
이제는 자기 공간이라고 느끼는 것 같아서
저희도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현관 앞에서 기다리는 모습이나
보호자님 따라다니는 모습 보니까
장군이가 보호자님을 정말 많이 믿고
의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좋은 보호자님 만나서
안정감 느끼면서 지내는 게 보여서
더 마음이 놓였습니다🤎
프렌치불독 특유의 무뚝뚝한 표정인데도
은근히 애교 많고
정 붙으면 껌딱지처럼 따라다니는 매력이 있잖아요ㅎㅎ
장군이도 앞으로 점점 더
애교 많아질 것 같아요🐶
이렇게 예쁘게 잘 돌봐주시고
소식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장군이랑
행복한 시간 오래오래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