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니 모습 보니까
요즘 더 밝아진 느낌이라 괜히 더 반갑네요

예방접종도 잘 마치고
더 씩씩해졌다고 하셔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 속에서
울타리 붙잡고 있는 모습 보니까
아직은 아기 같은 귀여움도 그대로인데
한편으로는 점점 더 적응해가는 모습이 느껴지더라구요

사무실에서도 이렇게 잘 지내고 있는 걸 보니
포니가 환경에 금방 익숙해지는 성격인 것 같아서
더 마음이 놓입니다.
조금씩 더 커가면서
지금보다 더 편안해지고
더 활발한 모습도 많이 보여줄 것 같아요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포니가 건강하고 즐겁게
잘 지내길 진심으로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