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가 완전히 행복한 강아지 표정이 됐네요 🤍🐶

2026.05.26

안녕하세요 😊
우유 사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애견카페 다녀온 사진 보는데
우유가 표정부터 너무 신나 보이고 행복해 보여서
보는 내내 미소가 나왔어요🥺🤍

초록 잔디 위에서 배 보이고 누워있는 모습은
진짜 사랑 많이 받고 편하게 지내는 아이들 특유의 모습 같더라구요ㅎㅎ

목욕까지 하고 나니까 털도 더 복슬복슬해지고
우유 매력이 훨씬 살아난 것 같아요🐾
사진에서도 보호자님이 얼마나 예뻐해주시는지 느껴져서
저희도 너무 마음이 좋았습니다😊

특히 다른 친구랑 같이 있는 모습 보니까
적응도 정말 잘한 것 같고
이제는 완전히 가족이 된 느낌이라 괜히 뭉클했어요🥹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예쁨받으면서 지내는 모습 보니까
저희도 정말 안심이 됩니다!

앞으로도 우유랑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고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게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
예쁜 소식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