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까지 찐빵이가 된 거 보니까 완전히 가족이 되었네요🐱🤍

2026.05.24

안녕하세요😊
두룹이 소식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룹이”가 아니라 이제는
“찐빵이”라는 이름으로 지내고 있다는 말 보는데
선생님들도 괜히 웃음이 나더라구요🤣💕
이름이 너무 찰떡이에요ㅋㅋㅋ

   

사진 보니까 정말 이름처럼
동글동글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더 사랑스러워진 것 같아요🐱🤍

   

특히 햇살 들어오는 자리에서
편하게 누워있는 모습이나
소파 위에서 배 깔고 자는 모습 보니까
이제는 완전히 자기 집이라고 느끼고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정말 놓였어요🥹

   

장난감 가지고 노는 모습도 너무 귀엽고
표정도 전체적으로 편안해 보여서
사랑 많이 받으면서 지내는 게 느껴졌어요😊

   

캣타워랑 숨숨집, 쉬는 자리까지
찐빵이 스타일대로 잘 적응한 것 같아서
보면서 괜히 선생님들도 뿌듯했답니다ㅎㅎ

   

그리고 빨간 모자 쓴 사진은
진짜 너무 귀여워서 한참 봤어요🤣❤️
표정은 진지한데 너무 얌전하게 쓰고 있는 게
찐빵이 매력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지내고 있다는 말씀 듣고
저희도 정말 안심됐어요🙏

좋은 보호자님 만나서
이렇게 안정적으로 지내는 모습 보니까
두룹이 보냈던 시간들이 더 따뜻하게 기억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꾸준히 소식 보내주시고
예쁘게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찐빵이랑
행복한 시간 오래오래 보내세요🐾

전화문의 카카오톡카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