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구름이 소식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진 보는데 선생님들도 괜히 미소가 나오더라구요ㅎㅎ
표정도 너무 편안해 보이고
애교 부리는 모습 보니까 사랑 많이 받으면서 지내는 게 느껴졌어요🤍

특히 배 만져달라고 누워있는 모습이나
창밖 구경하는 모습은 진짜 너무 귀엽더라구요🤣
이제는 완전히 자기 공간처럼 편하게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정말 놓였어요🙏

컴퓨터 앞에 앉아서 영상 보는 모습도 너무 웃기고ㅋㅋㅋ
장난감 가지고 노는 모습까지 보니까
구름이 성격 그대로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괜히 반갑더라구요😊

무엇보다 사진마다 표정이 안정적이고 편안해 보여서
좋은 보호자님 만나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예쁘게 키워주시고
소식까지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구름이랑
행복한 시간 오래오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