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라멜이 소식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랑 영상 보면서
센터에 있었을 때보다
훨씬 더 밝아지고 여유 있어진 모습이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산책도 시작했다고 하셔서
이제는 집 환경에 잘 적응하고
조금씩 활동 범위도 넓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은 짧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하나씩 경험을 쌓아가면서
더 안정적으로 자리 잡아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 많이 컸더라고요
처음 모습이 떠올라서 그런지
지금 모습 보니까 괜히 더 뿌듯했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하셔서
그 부분도 정말 다행이고요.

이렇게 잘 돌봐주시고
좋은 환경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밝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종종 이렇게 소식 전해주시면
저희도 큰 힘이 됩니다!